• 홈
  • 즐겨찾기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작업비용은 선결제인가요?

    디엣지디자인은 현금결제 및 견적서 발행 2일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일이내 입금이 되지 않거나 지연시 안내해 드린 스케줄에 맞춰 작업진행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입금일 기준으로 일정을 다시 알려드립니다. 빠른 작업을 원하실때는 반드시 기일이내 입금 부탁드립니다.
    디엣지디자인은 100% 선입금이며, 미입금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으시도록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2. 저작권문제는 없는건가요?

    디엣지디자인의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디엣지디자인과 의뢰주 모두에게 있으며,
    원본 훼손시 저작권 보호를 받을수 있습니다.
    디엣지디자인에서 사용하는 모든 폰트와 이미지는 정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PSD 원본과 사진 원본 보관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하고 있습니다.
    장기간 사용시에는 PSD원본을 반드시 구매해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샘플 보관 및 분실,파손에 대한 책임

    디엣지디자인에 의뢰하시는 제품에 대한 샘플은 촬영용이며,
    제품의 배송, 분실 파손에 대한 책임은 디엣지디자인에서 지지 않습니다.
    단, 샘플이 훼손돼지 않도록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촬영하고 작업 후 반송해 드리겠습니다.
    샘플 보관기간은 3개월 입니다. 3개월이 지난 제품은 임의로 폐기처분 됩니다.
  4. 작업 일정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보통 작업일정은 제품 샘플 입고 후 3일(휴일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단, 작업일정이 많거나 내부 사정이 있을 경우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5. 소셜커머스 일정이 빠듯하게 잡혔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소셜커머스나 급한 딜이 잡힌경우 24시간 작업도 가능합니다.

    단 상황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거나 작업이 불가할 경우도 있습니다!

    사전에 문의주시면 최대한 일정 맞춰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위치가 부산인데, 타지방은 어떻게 작업신청할수 있나요?

    어떤 물건이든 택배로 보내주시구요!~^^

    물건을 받으면 저희가 연락드립니다.

    제품 보내실때 수량과 내용물에 대한 체크를 반드시 해주시구요^^

    내용물 체크와 함께 작업일정 확인을 위해 디엣지에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안에 제품 재고표와 연락처가 함께 동봉해주시구요. 간혹 메모가 빠질경우 일정이 뒤로 밀릴수도 있으니~ 이왕이면 잘챙겨서 보내주세요!! 

  7. 작업물을 받았는데, 등록을 할수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일반적으로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등록이 간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익숙하지 않거나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간략하게 안내해드리며, 안내가 어렵다고 느껴지시면 등록대행도 가능하니 등록대행으로 맡겨주세요!

     

    등록대행의 경우 간단한 등록은 건당 3,000원에 등록해드리며, 여러 카테고리 복사등록은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단,내용과 배너등 동일할경우입니다.)

     

    하지만 옵션등록은 직접하셔야되요!!

    판매와 재고 파악에 직결되는부분이라 옵션관리는 직접하시는게 편리하시답니다!!

     

    각 오픈마켓에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자세하게 배우실분들은 각 마켓 CS를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FAQ 검색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TOP

그누보드5

디엣지디자인 | 대표 : 성동석 | 사업자등록번호 : 240-12-00033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61번길 59-1 2층 디엣지디자인
전화 : 070-8850-2511 | 팩스 : 070-4275-5199 | 메일 : theedge8850@naver.com
Copyright © the-edge.co.kr. All rights reserved.